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족을 위하여! 유방 효능 알아보자 뭣이 궁금한디? 이슬람 공동체 이정돈 알아야지^^5가지 체크리스트

by t200tqh551ug 2020. 10. 18.

굿모닝:-ㅁ마리큐 이지요.또한번 저의 BLOG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유.!!밖이 청정한게 넘 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시면서 보내셧나요? :-]이제 이야기할 키워드는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근데 사실 저동 #이슬람 공동체 #이슬람 공동체와 정교일치 # 를 가끔가다 궁금했어요.이웃님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럼 진짜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합니다.

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이슬람 공동체입니당거의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확장된 내용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이슬람 공동체입니다.어렵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문의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느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이곳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리큐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고전 아랍어에 영어의 ‘Society’에 해당하는 정확한 단어가 없듯이 현대 이전에 아랍무슬림의 사고에는 오늘날의 통상적인 사회개념이 들어 있지 않았습니다고 합니다.
이슬람 사회에는 전반적으로 사회에서보다 더 강력하고, 사회개념보다 더 뛰어난 효과를 가진 결속들이 있었습니다.
이 결속 중 첫 번째가 움마라는 가장 보편적인 종교 공동체의 결속입니다.
이와 같이 사회적 단결의 주요 바탕은 종교였다.
종교 공동체와 비교될 수 있는 유일한 결속은 대가족의 결속이었다.
다시 말해서 개인은 종교적 연관 때문에 종교 공동체에 속하는 데 반하여 그는 혈연관계로 대가족에 묶이게 됩니다.
그 밖에도 여러 결속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결속, 특수무역이나 직업의 결속 등이 그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항상 종교 공동체에 의해 가려져 있었습니다.
무슬림들 가운데 중요한 움마의 결속에 가장 큰 위협은 종교적 차이 때문에 발생한 것입니다.
물론 종파 간의 갈등이 심각하기도 하였으나 대체적으로 그 위협을 지나치게 과장할 필요는 없었다.
이슬람에서 대표적인 종파인 순니파와 시아파가 큰 틀에서 평화 공존을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법과 신학에서 견해가 달랐지만 움마의 통일은 위태롭지 않게 유지됐다.
예언자 무함마드 시절에도 움마가 한때 73개 파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거대한 이슬람 공동체인 움마의 단결을 위해서는 사원과 순례가 크게 도움이 됩니다고 합니다.
움마의 결속이 잘 나타나는 곳이 바로 이슬람 사원, 모스크였다.
모스크를 뜻하는 아랍어 단어 ‘자미(Jami)’는 ‘모이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모스크는 예배뿐만 아니라 사교를 위해 모이는 곳입니다.
따라서 모스크 안에서 함께 예배하는 무슬림들은 움마의 소속감을 유지하며 집단 연대감을 느낀다.
더 나아가서 메카의 공식적인 순례를 통해 지역을 초월한 세계적인 보편적 종교의식을 인식하게 됩니다.

이번 주제는 이슬람 공동체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슬람 공동체와 정교일치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요기까지 마리크 이었습니다.우리 또봐요!안뇽~

하이요:ㅇ마리뀨 입니다.오늘도 이렇게 저희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유.:ㅁ날이 맑은게 진짜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며 보냇나요? !@바로 얘기할 토픽은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흠... 저두 #유방 #유방 통증 #유방 조직검사 에 대해서 은근슬쩍 궁금했어요.여러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서바로 유방암이야기 시작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