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랄 노자다! 알고보자리얼리? 잘모르겠죠? 커런트 정도는 알아야쥬@ 2020년 특종! 쑨원 유후~신난다! 미케네·티린스 고고 유적 과대광고 논란?

by t200tqh551ug 2020. 10. 18.

반가워요^^먀리큐 이에용.영광스럽게도 저희 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밖이 화창한게 너무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시며 보내셧나요? :-]바로 다뤄볼 주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ㅁ

근데 사실 저동 #커런트 #커런트 워

#커런트 라는게 매번 궁금했어요.여러분들 행복에 저도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자, 레드커런트 시작할게요

l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커런트이에요.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다양한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커런트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온도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여기 먀리뀨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tyle="text-align: center;"> 까치밥나무속에 속하는 낙엽성의 관목으로, 구미를 중심으로 재배되고 있습니다.
과실의 색깔에 의해 적색종, 백색종 및 흑색종이 있습니다.
꽃은 총상화서이기 때문에 과실은 포도와 같이 방상으로 착과합니다.
1과방당의 중량은 2~7g, 당도는 10~13 정도입니다.
과실은 생식 외에 잼, 주스 등으로 가공되지만, 저장성이 매우 낮기 때문에 장기간 저장하기 위해서는 냉동해야 합니다.

이번 주제는 커런트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커런트 워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커런트 마리꾸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레드커런트

 

블랙커런트오일

 

커런트엘리엇굿모닝:-)마리꾸 이지용.반갑게도 저희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ㅁ하늘이 깨끗한게 넘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며 보내시나요? :)오늘 다룰 핵심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nter;"> 그거알아요? 사실저도 #쑨원 #쑨 원의 혁명 투쟁 #쑨원 삼민주의 에 관하여 진짜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진짜로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자, 시작 합 니 다

<

p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쑨원입니당.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하면서 엄청 새로운 생각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쑨원입니다.힘들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햇살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리꾸 포스팅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중국 혁명의 선도자ㆍ정치가.
자는 일선(逸仙), 호는 중산(中山).
공화제 창시자로 국민정부시대에는 국부(国父)로서 최고의 존경을 받은 인물.
광둥성 향산(香山 : 현재의 中山)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이번포스팅은 쑨원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쑨 원의 혁명 투쟁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셔요이상 쑨원 삼민주의 마리뀨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오늘은 여기까지

안녕하세용:)마리꾸 이지요.영광스럽게도 저의 BLOG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ㅇ날이 깨끗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시면서 보냇나요? :-ㅁ이번에 이야기할 메인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그나저나 저두 #미케네·티린스 고고 유적 # # 가 무엇인지 정말 궁금했어요.잇님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정말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곧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미케네·티린스 고고 유적입니다.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하면서 정말 확장된 지식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미케네·티린스 고고 유적이지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느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이곳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저희 마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미케네와 티린스는 고대 그리스 건축물과 도시 설계와 같은 후기 유럽 문화의 진화에 토대를 형성했을 뿐 아니라 당대의 문화 형태에도 영향을 미친 미케네 문명의 절정을 보여 준다.
또한 이들 두 도시는 3,000년 이상 유럽의 예술과 문화에 영향을 미친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오디세이아』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미케네 문명은 후기 청동기 시대이던 기원전 16세기에 그리스 본토에서 발달하였습니다.
이 문명은 본질적으로는 크레타의 미노아 문명을 통해 변형된 중기 청동기 문화가 이어진 것입니다.
초기 시대에 해당하는 1기(기원전 1580~기원전 1500)와 2기(기원전 1500~기원전 1400)에 대한 지식은 주로 묘, 특히 미케네의 수갱(竪坑)식 분묘(shaft grave)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2기 후반으로 갈수록 무덤 형태는 더욱 정교해져서 가족용 대형 돌무덤과 왕족을 매장하는 벌집 형태의 톨로스(tholos) 무덤이 발달하였습니다.
미케네 문명의 절정기는 견고한 성채와 정교한 궁전이 세워진 3기(기원전 1400~기원전 1120)였고, 이 시기 후반으로 가면서 선형문자 B(Linear B)로 알려진 문자를 사용하게 되었다.
이 언어는 그리스어의 초기 형태로 보이며 이를 통해 미케네 인들이 인도유럽어족의 그리스어 사용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치 형태는 전제 군주제였다.
와낙스(wanax)라는 통치자가 조직적인 계급 구조를 운영하며 자신의 영토를 다스렸다.
제사장과 여사제와 같은 특수계층이 있었습니다.
정교한 계급 구조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노예 제도가 광범위하게 이용되었다.
미네케의 유적은 발굴 당시 신석기 시대(기원전 4000경) 때부터 사람이 거주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중기 청동기 시대의 공동묘지는 자연적으로 형성된 언덕의 북쪽 경사면에 세워졌으며, 기원전 17세기의 그레이브 서클 비(Grave Circle B)와 기원전 16세기의 그레이브 서클 에이(Grave Circle A)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궁전은 언덕 정상에 건축되었고 세 단계로 나뉘어 형성된 큰 거석으로 쌓은 성벽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각각 기원전 1350경, 기원전 1250경, 기원전 1225경).
마지막 단계에서는 지하 저수조도 요새화하였습니다.
미케네 시대에 언덕의 남쪽과 남서쪽 경사면에 아이기스토스(Aegisthos)의 무덤(기원전 1500경), 미케네의 사자문(기원전 1350경), 클리템네스트라(Clytemnestra)의 무덤 등이 있으며, 여기로부터 어느 정도 거리를 둔 곳에 아가멤논(Agamemnon)의 묘인 아트레우스의 보물 창고(Treasury of Atreus)가 있습니다.
왕의 집무실로 추정되는 4개의 건물은 기원전 13세기에 그레이브 서클 비 부근에 지어졌다.
이 궁전은 기원전 12세기 말에 버려졌으며 많은 건물이 화재로 소실되었다.
그러나 아르고스가 이곳을 정복하여 거주민들이 쫓겨났던 당시 기원전 498년까지는 계속하여 사람들이 이곳에 살았습니다.
언덕 정상은 당시 아르카이크 신전(Archaic temple)을 짓기 위해 평평하게 만들었다.
이곳은 클리템네스트라의 무덤 너머에 다른 신전을 짓고 극장을 건설하던 헬레니즘 시대에 잠깐 동안 다시 사용되었다.
기원전 2세기에 그리스의 여행가이자 지리학자인 파우사니아스(Pausanias)가 2세기에 미케네를 방문할 때까지 이곳은 오랜 기간 완전히 버려져 있었습니다.
미케네와 마찬가지로 티린스에서 인간이 최초로 거주한 시기는 신석기 시대 이후입니다.
위쪽 성채(Upper Citadel)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 유적은 초기 청동기 시대(기원전 3000경)의 유적입니다.
이 지역의 평원은 새로운 건물을 짓기 위해 중기 청동기 시대(기원전 1900~기원전 1600)에 건설되었다.
티린스는 미케네 시대에 번성하였고, 새로 요새화된 궁전은 기원전 14세기에 지어졌다.
이 방어물은 기원전 13세기 초에 확대되어 성체 하부도 강화되었다.
이곳은 지진과 화재로 인해 소실된 후 재건되어, 새로운 방어물이 20㏊의 면적을 둘러쌌고 추가로 교외의 거주지는 25㏊가 넘었다.
티린스는 미케네 문명의 쇠퇴와 함께 운명을 같이 했습니다.
기원전 5세기에 권력과 영향력을 잃어버렸고 사람들은 강제 추방되었으며 이후 완전히 폐허로 버려졌다.